한성스틸

한성스틸 – 전남여성가족재단 일·생활균형지원센터, 전남 여성CEO와 함께하는 창업멘토링 토크콘서트 참석

전남여성가족재단 일·생활균형지원센터는 지난 6일 전남여성가족재단에서 예비창업자들이 원하는 생생한 창업이야기와 일·생활균형 직장환경 조성을 위한 기업가 정신을 들을 수 있는’여성CEO의 창업멘토링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창업멘토링 토크콘서트는 전남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7월 26일부터 8월 6일까지 운영한 ‘실전창업교육!언택트 마케팅’ 교육에 참여한 전남 여성 예비창업자 23명과 여성 CEO들이 창업관련 정보와 여성 특유의 창의성과 도전정신이 빛나는 기업가 정신에 대해 공유하고, 소통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패널로는 전남의 여성CEO인 청산바다 위지연 대표(광주·전남여성벤처협회 회장)와 한성스틸 이종순 대표가 예비창업자의 창업멘토링을 돕는 멘토로 참여했고, 멘티는 예비창업자 20여명이 참여했으며, 진행은 전남여성가족재단 안경주 원장이 맡았다.

코로나19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예비창업자 교육생 중 3명만 오프라인으로 참여하고 그 외 교육생들은 온라인으로 참여하는 가운데, 비대면 참여자 또한 멘토들에게 직접 질문할 수 있는 비대면 소통이 가능하도록 진행했다.

또한 예비창업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창업지원정책, 어디까지 알고 있는 있니?’란 주제로 유퀴즈! 이벤트도 진행됐다.

전남여성가족재단 안경주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부득이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돼 전남 여성CEO와 예비창업자들이 직접 만나지 못해 아쉽다.”라고 하면서, “이번 창업멘토링 토크콘서트를 계기로 전남 여성창업가 육성 및 창업활성화를 위해 광주·전남여성벤처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여성창업 네트워크 구축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http://www.nspna.com/news/?mode=view&newsid=519600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